언리얼 엔진 게임 개발을 공부하고 있고, 미로를 베이스로 여러 장애물을 극복하고 탈출하는 게임을 만들어보겠습니다.
Unreal Engine 4.25.4 버전 사용.
구현해야할 것들
1. 미로맵/장애물 설계(가장 오래 걸리고 재미를 결정하는 핵심 컨텐츠이기 때문에 시간 많이 투자하고 생각할게 많을듯)
-> 각 장애물 별 충돌/소리/애니메이션 등
2. 단순 미로가 아니라 열쇠 획득 -> 문 열기 or 체크 포인트 -> 포탈 등 다양한 요소
3. 재질 기반 사운드
4. 1인칭 or 3인칭 고민중인데 1인칭이 장애물 만났을 때, 더 극적인 상황 연출이 가능할것으로 판단됨.
5. 여러가지 장애물
5-1 땅 꺼지기
5-2 돌 굴러오기
5-3 지뢰밭
5-4 낙석
5-5 불
6. UI (Intro / Game Start / Ending)
7. 시야에 보이면 쫓아오는 몬스터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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