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세한 작업들이 게임다워지는데 큰 기여를 합니다.
1. 사운드
앞서 8번에 정리해뒀던 재질기반사운드
장애물들 소리, 죽는 소리, bgm, 클릭 소리, 버튼 소리 등등
2. UI
2-1 마우스
플레이어컨트롤러에서 마우스 애셋을 지정해주고 사용합니다.
UI로 사용할거면 Compression Settings를 UserInterface2D(RGBA)로 바꿔줘야합니다.
2-2 메뉴
처음에는 블루프린트로 작업해놓고 cpp로 바꿨습니다.
cpp가 훨씬 가독성이 좋기도하고, 확장성이 좋아서 할 수 있는게 많아서 웬만하면 블루프린트 사용은 하지 않았습니다.
2-3 메인HUD
2-4 스타트레벨 게임 제목, Manual
2-5 확인 메세지
전부 cpp에서 작업해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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