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Level1과 Level2로 제작했습니다.
이 기본 베이스 맵을 기반으로, Level1-1부터 Level2-3까지 총 6가지를 클리어하면 게임을 승리하게됩니다.
생각보다 게임 메인 컨텐츠인 장애물, 좀비 배치 그리고 설계가 상당히 시간이 걸렸습니다. 게임 기획은 아무나 하는게 아니라고 느꼈습니다. 프로그래밍 알고리즘이 떠오르지않으면 디버깅을 해보거나, 쉬고오면 해결이 되었지만 게임 기획 단계는 그렇지않았습니다.
앞으로 남은 작업들도 잘 마무리해보겠습니다.
위와 같은 미로를 만들어주는 사이트를 만들기 전에 알았다면, 훨씬 편했을 텐데 혹시 다른 미로게임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쓰지는 않았지만 공유합니다.
'게임 개발 (언리얼 엔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4 게임 개발 EscapeGame - 17 : 인벤토리 (0) | 2020.12.27 |
---|---|
UE4 게임 개발 EscapeGame - 16 : 게임다워지는 과정 (0) | 2020.12.25 |
UE4 게임 개발 EscapeGame - 14 : 각종 효과음 (0) | 2020.12.24 |
UE4 게임 개발 EscapeGame - 13 : BGM(Back Ground Music) (0) | 2020.12.20 |
UE4 게임 개발 EscapeGame - 12 : 좀비 AI (비헤이비어트리, 블랙보드) (0) | 2020.12.18 |